사당역 ㅣ 중식 중국집 저렴한 가성비 맛집 : 안성각
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당역 ㅣ 중식 중국집 저렴한 가성비 맛집 : 안성각

by 노마드쏘니 2021. 2. 4.
반응형

사당역 저렴한 가성비 좋은 

중식 중국집 맛집 안성각

 

 

 

◇ 상호명 : 안성각

 

◇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26

             (사당역 5번출구 도보3분)

 

 

 

 

place.map.kakao.com/602701068

 

안성각 2호점

서울 관악구 남현1길 26 2층 (남현동 1064-6)

place.map.kakao.com


 

사당역 5번출구에서 3분정도 걸으면

가성비 좋은 중국집, 안성각이 나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안성각의 대표메뉴는 지삼선인데

8,000원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ㅎㅎ

다른 메뉴들도 저렴해요.

볶음밥이 6,000원 정도.

 

그래서그런지 저녁시간에 근처 직장인분들이

회식하러 많이 찾으시는 곳입니다.

 

전 유린기, 지삼선, 마라탕, 볶음밥 시켰어요.

대부분 테이블에서 지삼선, 마라탕 드시더라구요 ㅎㅎ

 

이게 지삼선입니다.

가지 튀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굉장히 맛나요. 

잘 못하는 집은 눅눅하게 나오는데,

어느정도 바삭해서 추천드립니다 

 

마라탕은 냄비도 크고

양고기가 많이 나와요 ㅎㅎㅎ

적당히 맵고 적당히 알싸합니다.

같이 간 친구 한명은

너무 맵다고하는데 전 괜찮았어요

안주로 적당하고 다른 마라탕 전문점보다

저렴하고 양이 많아 좋았어요.

 

유린기는 개인적으로 

못하는 집을 못봐서 ㅎㅎㅎ

안성각은 소스 간도 적당하고

양도 많았네요

 

중국음식에는 고량주가 어울려서 

연태고량주랑 같이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좋은 음식에는 각각 어울리는 술이 다르니까요.

 

*사당 근처 저렴한 중국집 안성각은 

주변 직장인분들이 많이 와서 

저녁 시간에 자리가 없거나 

다소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