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금촌역 금촌시작 베트남 쌀국수 맛집 : 괴흐엉관
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금촌역 금촌시작 베트남 쌀국수 맛집 : 괴흐엉관

by 노마드쏘니 2021. 1. 24.
반응형

파주 금촌역 금촌시장 베트남 쌀국수 맛집

괴흐엉관

 


괴흐엉관 | 카카오맵 (kakao.com)

 

괴흐엉관

경기 파주시 금정24길 16-9 1층 (금촌동 319-37)

place.map.kakao.com

 

◆ 상호명 : 괴흐엉관 (QUE HUONG QUAN)

 

◆ 주소 : 경기 파주시 금정24길 16-9 1층(금촌시장 내)

 

◆ 주차 : 금촌전통시장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

 

◆ 메뉴 : 소고기쌀국수, 분짜, 족발쌀국수 등

 


 

파주 금촌전통시장에서 쭉 들어가다보면

우측 작은 골목으로 간판이 보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괴흐엉관]

(괴흐엉=베트남어로 '고향'이라는 뜻)

 

가게가 아담합니다.

근데 뭐 사이즈가 중요한가요

맛이 중요하지!

 

가게 내부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베트남 출장을 자주 갔었는데

그때 봤던 메뉴판 냄새가 물씬 나네요.

 

생활의 달인이랑 강호동의 천하장사에 

나왔었던 가게라고 하네요.ㅎㅎ

 

메뉴판을 보면 그림/한글/베트남어로 

제목만 써있습니다.

뭐 대충 봐도 이해는 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느낀건

쌀국수는 저렴한데

요리부는 가격이 좀 있네요

베트남 맥주를 파는걸 봤을 떄

요리부는 저녁에 반주 할때 시키는게 

좋을 거 같네요.

저는 점심식사하러 갔기때문에

베트남만두튀김인 넴란과 쌀국수만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베트남커피는 선호하지 않아요

너무 달아서 ㅎㅎㅎ

 

분짜(비빔국수)와 소고기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넴란은 사진을 안찍었네요 생각해보니까 ㅎㅎㅎ

 

우선 분짜는 그냥저냥 먹을만한? 정도입니다.

근데 소고기쌀국수는 소고기 양이

엄청나네요 ㅎㅎㅎ먹다 남겼습니다

 

스리라차소스랑 칠리소스를 좀 넣고

고수 싸서 먹으니 

베트남가서 먹던 그 맛입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베트남은 하노이,호치민,다낭 등 

여행/출장 많이 갔었는데

그때 먹던 쌀국수맛이 얼추 느껴졌네요.

 

그리고 이건 괴흐엉관에서 먹은건 아니지만

파주 금촌역 금촌시장에 가시면

이렇게 반미를 파는 곳이 많더라구요.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파주 금촌역 금촌시장 베트남 쌀국수 맛집 괴흐엉관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