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금촌역 중국집 맛집 : 덕성원
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금촌역 중국집 맛집 : 덕성원

by 노마드쏘니 2021.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금촌역 중국집 맛집 덕성원

포스팅입니다.

 

덕성원 | 카카오맵 (kakao.com)

 

덕성원

경기 파주시 명동길 43 (금촌동 323-10)

place.map.kakao.com

◎ 상호명 : 덕성원

 

◎ 구분 : 중식

 

◎ 대표메뉴 : 소양동고, 깐쇼새우, 난자완스, 짬뽕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명동길 43 (금촌시장 인근)

 

◎ 주차 : 자체 주차장은 없고, 인근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

 


전체적으로 일반 중식풍 인테리어입니다.

1층 홀의 사진이고,

2층에는 단체룸이 있습니다.(올라가보진 못한...)

 

식사부 메뉴입니다.

전 오늘은 식사부에서는 짬뽕, 볶음밥

 

요리부에서는 덕성원의 시그니쳐 메뉴인

'소양동고'를 먹었습니다.

 

짬뽕이랑 볶음밥은 사진은 없네요....

먹느라 못찍음

 

파주 금촌역 중국집 맛집 덕성원

각종 보도자료나 방송에 나왔다네요 

4대에 걸쳐 중식당을 운영 중인 

전통있는 가게 입니다.

 

이 사진이 바로 소양동고입니다.

표고버섯에 갈은 새우를 넣고 튀겨서 볶는 음식인데

식감도 좋고 맛도 특이하고

무엇보다 들어간 내용물이 많네요 

표고버섯, 새우, 샐러리, 피망, 연근 등등

 

단면을 잘라보니

통통한 새우살이랑 표고버섯이 보이네요

 

오늘 같이 먹은 짬뽕이랑 볶음밥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소양동고가 너무 맛있었네요

금액은 4만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가격값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거리두기 2.5단계가 연장됐네요.

모두 힘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