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군포 금정역 가성비 횟집 맛집 : 간절곶 수산 (방어회)
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군포 금정역 가성비 횟집 맛집 : 간절곶 수산 (방어회)

by 노마드쏘니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전히 방어회 시즌이죠 ㅎㅎ

안양, 군포 인근 금정역 갈만한 횟집인

가성비 횟집 '간절곶 수산'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금정역 인근 횟집으론 1등이네요.


◇ 상호명 : 간절곶수산 2호점

 

◇ 주소 : 경기 군포시 군포로 741번길 10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 기타 : 예약 및 포장 가능(☏031-391-9991)

 

◇ 주차 : 가게앞에 1대정도만 가능(거의 불가능)

 

 


place.map.kakao.com/16467569

 

간절곶수산 2호점

경기 군포시 군포로741번길 10 (산본동 259-15)

place.map.kakao.com

육지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이 울산의 간절곶이라고 하네요.

금정역 인근에서는 간절곶수산이 가장 좋은 기억을 준 횟집입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회가 전체적으로 비싸지 않습니다.

평균정도에요.

다만 서더리탕(매운탕)이 저렴하네요.

 

다만 스끼다시가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최고에요.

석화, 조개탕, 소라, 새우 등등

안양 군포 금정역 인근에

이 가격대에 이정도 스끼다시를 주는 곳은

못봤네요. 있으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방어회 나오기전에 석화, 조개탕으로

소주 1병은 먹겠더라구요 

 

5만원짜리 대방어회 입니다.

부위도 양도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겨울에는 방어나 부시리나 

기름이 잘 올라서 

제철 회가 맞더라구요 역시

 

초장은 직접 만들어서 가져다 주십니다.

사장님이 너무 좋으세요 

사투리도 정겹고 ㅎㅎ

이것저것 챙겨주시더라구요.

작년 초에는 스끼다시로 

과메기도 조금 주셨었어요.

아마 매번 서비스는 바뀌는 것 같네요.

 

2천원 주고 주문한

서더리탕입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들어있네요 ㅎㅎ

 

이상 가성비가 진짜 좋은

금정역 맛집 횟집 간절곶수산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