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역 해장국 맛집 : 유치회관
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시청역 해장국 맛집 : 유치회관

by 노마드쏘니 2020. 12. 26.
반응형

추운 날씨에는 해장국이 땡기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갔던

수원시청역과 인계동 근처 맛집인

유치회관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으로 가본 곳 중에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요.

 

◎ 상호명 : 유치회관

◎ 메뉴 : 선지해장국, 수육, 수육무침

◎ 주차 : 별도 주차장 및 대기실이 있음

◎ 포장 : 가능 

◎ 가격 : 해장국 9,000원 / 수육 및 슈육무침 27,000원

 

현재 45년째 영업을 이어오고 있다고하네요.

수원이외에도 

분당에 직영점을 운영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넓게돼있어서 주차하시기 편하실거에요.

 

백종원의 3대천황에 나온 맛집이니

어느정도 검증이 된 수원시청역 해장국 맛집 유치회관입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국밥집이지만

촘촘하게 테이블이 놓여있지는 않아서

보다 넓게 앉을 수 있어요.

 

기본 반찬은 3가지가 나와요.

김치 / 깍두기 / 무생채

 

국물은 깔끔하게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어야

제대로 먹는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TIP .

선지 및 고기, 국물은

리필 요청하면 따로 가져다줍니다 ㅎㅎ

 

그리고 선지는 호불호가 있다고해서

처음부터 국에 안넣고 별도로 가져다줍니다.

세심한 배려네요.

해장이나 반주하기 좋은

수원시청역 선지해장국 맛집 유치회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