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볼만한 곳 - #2. 마장호수 출렁다리(호수, 관광명소)
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가볼만한 곳 - #2. 마장호수 출렁다리(호수, 관광명소)

by 노마드쏘니 2020. 12. 10.
반응형

파주 가볼만한 곳 : 마장호수 출렁다리

tour.paju.go.kr/user/tour/place/BD_tourPlaceInfoView.do?menuCode=4&cntntsSn=69

 

파주시 문화관광포털

파주시 문화관광포털입니다. 볼거리,즐길거리 등 다양한 문화관광정보를 제공합니다.

tour.paju.go.kr

 

 


예전에 경기도 파주에 갔다가 들렀던

파주에 가볼만한 곳인 '마장호수 출렁다리'에 다녀왔어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이용시간 : 09:00 ~ 18:00[강우/강풍시 통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13

 

주차 : 공영주차장 있음[제1공영 ~ 제7공영까지]

 

마장호수 전경

저는 11월에 가서 주변 나무들이 휑했지만

봄~가을에 가면 주변 풍경이 정말 이쁠 것 같았어요.

 

마장호수 산책로도 굉장히 잘 정비됐고 출렁다리도 생각보다 길었습니다.

[파주에는 출렁다리가 2개 있다고하는데, 감악산 출렁다리가 좀 더 길고 무섭다고 하네요 ㅎㅎ]

 

 

 

 

파주 가볼만한 곳 마장호수 출렁다리는 주변 공원이나 산책로도 아주 깔끔하게 돼있고

출렁다리도 건널만 하더라구요 ㅎㅎ

다리 중간에 바닥이 뚫려서 호수가 보이는 구간도 있어요

 

공영주차장이 아니라 개인카페 주차장

주차 팁 : 마장호수 출렁다리 근처에는 공영주차장이 여러곳이 있는데,

초입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하면 생각보다 많이 걸으셔야해요.

그래서 출렁다리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위의 사진은 이 곳도 공영주차장인줄 알고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개인카페에서 사설로 하는 곳이라 주차비가 비쌌네요..

 

그래도 출렁다리랑 산책코스도 이어져있고, 

음료구매시 주차비 일정할인은 해주는데

공영주차장처럼 생겼으니 잘 알고들어가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