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정식 맛집 : 식객
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한정식 맛집 : 식객

by 노마드쏘니 2020. 12. 19.
반응형

 

식객 | 카카오맵 (kakao.com)

 

 

식객

경기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2044 (문산읍 운천리 92-11)

place.map.kakao.com

◎ 상호명 : 식객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2044(문산읍 운천리 92-11)

 

◎ 주차 : 자체 주차장 있음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파주 한정식 맛집 식객

문산과 임진각 사이에 위치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게 상호명이 '식객'으로 참 심플합니다 ㅎㅎ

상호명처럼 메뉴 구성도 참 심플해요

 

산채정식과 백반으로 구성돼있습니다.

파주 한정식 맛집 식객의 시그니처 메뉴는

산채정식입니다.

 

백반=산채정식-보쌈고기-전병-월남쌈

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기본 물도 일반 보리차가 아니라

겨우살이+영지버섯을 달인 물이 나오네요 

정성이 느껴지는!

 

룸이 있어서 식사하기 편했습니다.

 

산채정식을 주문하니

보쌈고기, 가자미구이, 전병, 월남쌈 3피스가 먼저 나왔습니다.

보쌈고기가 굉장히 부드럽던..

 

이어서 나물 4종 및 기타 밑반찬, 청국장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청국장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콩이 으스러지지 않았더라구요 ㅎㅎ

 

모든 반찬은 직접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시판용 반찬을 사용하지 않으셔서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문산이나 임진각 방문하시는 분들이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