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호계 범계역 짬뽕 중식 맛집 : 나쓰부
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호계 범계역 짬뽕 중식 맛집 : 나쓰부

by 노마드쏘니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양 호계동 범계역 근처 

짬뽕 맛집 중식집 나쓰부

포스팅입니다.

 

범계역 인근에서 점심으로

짬뽕먹기에 가장 나은 것 같아요.

 

place.map.kakao.com/760572659

 

나쓰부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136번길 13 (호계동 904-7)

place.map.kakao.com

◆ 상호명 : 나쓰부

 

◆ 대표메뉴 : 고기짬뽕, 해물짬뽕, 찹쌀탕수육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36번길 13

            (범계역 7번출구 도보 3분)

 

◆ 주차 : 가게 앞에 6대정도 주차공간

 


안양 범계역 인근 짬뽕 맛집인

나쓰부의 가게 전경입니다.

중화명인이라는 간판에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ㅎㅎ

 

가게 내부입니다.

널찍합니다 ㅎㅎ

최근에는 거리두기로 인해

한 테이블 씩 띄어서 자리에 앉게한다고 합니다.

 

사진의 흰색 점들은 소중한 초상권 보호를 위해 ㅎㅎ

(포토샵으로 하려다가 귀찮아서 그림판으로..)

 

 

메뉴판입니다.

우선 식사메뉴가 아주 저렴해요

짜장면 5천원, 고기짬뽕 6천원.

 

그래서그런지, 점심에 인근 범계역 인근 직장인들이

점심드시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점심엔 보통 줄서서 들어갑니다.

참고하시길

[나쓰부는 배달은 안하고, 방문 및 포장만 가능합니다]

 

나쓰부에서 가장 맛있게먹은

고기짬뽕을 시켰습니다 ㅎㅎ

6천원하는 고기짬뽕 가격대비

숙주 및 길게 썰은 고기가 많아요

맵기는 아주 적당합니다. 

아예 심심하지도 않고 적당히 ㅎㅎ

 

범계역 인근에서 짬뽕 드시려는 분들은

안양 호계 범계 중식 맛집인 나쓰부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