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금정역 대창 곱창 막창 가성비 맛집 : 용범양대창
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포 금정역 대창 곱창 막창 가성비 맛집 : 용범양대창

by 노마드쏘니 2021. 1. 29.
반응형

◎ 상호명 : 용범양대창

◎ 주   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천로226번길 7 1층

                [금정역 4번출구 도보3분]

◎ 메   뉴 : 대창껍데기, 막창, 곱창, 특양구이, 곱창전골

◎ 주   차 : 별도의 주차공간 없음

 

place.map.kakao.com/1752354292

 

용범양대창 금정역점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226번길 7 1층 (산본동 266-16)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 산본 금정역에서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대창 곱창 막창 맛집 용범양대창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5시-오전4시지만

지금은 코로나 19 이슈로 인해

당연히 9시까지입니다.

 

사진에 메뉴에 보이는 것 처럼

다~~저렴합니다 ㅎㅎㅎ

9,900원에 대창, 막창을 시킬 수 있고

곱창도 14,9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해요.

곱창전골도 저렴한데

시켜보진않았습니다.

 

가게가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한 사이즈에요.

인테리어는 레트로 컨셉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잔 마시면 나랑 사귀는거다'는

내 머리속에 지우개 정우성 대사였던거같아요 ㅎㅎ

 

접시는 어렸을 때 포장마차 떡볶이 먹던

그 초록색 접시에요 ㅎㅎ

숫가락 젓가락도 

레트로 컨셉에 맞게 복고풍이에요

개인적으로 머스타드는 왜나오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메뉴 주문하면 계란물 적신 소세지랑 가래떡 주는건

굉장히 맘에들어요 ㅋㅋㅋ

 

전 대창을 좋아해서 대창만 시켰는데

대창이 깨끗해보이고 크게 썰어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고

레트로 컨셉이라 

술마시기 좋았습니다.

대창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으니까요 ㅎㅎㅎ

 

군포 산본 금정역 대창 곱창 막창 가성비 맛집

용범양대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