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금정역 양다리 양꼬치 맛집 ㅣ 줘마양다리구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포 금정역 양다리 양꼬치 맛집 ㅣ 줘마양다리구이

by 노마드쏘니 2021. 2. 6.
반응형

군포 금정역 양다리 양꼬치 맛집 

줘마양다리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갔던 

금정역 인근 양다리 맛집

줘마양다리구이 포스팅입니다.

 


◎ 상호명 : 줘마양다리구이 

◎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선본천로 229번길 5

             [금정역 7번출구 도보2분]

◎ 주메뉴 : 양다리구이, 양갈비, 양꼬치

◎ 주차 : 불가능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줘마양다리구이 5호 | 카카오맵 (kakao.com)

 

줘마양다리구이 5호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229번길 5 (산본동 98-5)

place.map.kakao.com

 


 

군포 금정역 양다리구이로 유명한 줘마양다리구이

체인점입니다. 

본점은 대림동이에요.

 

상호명처럼 양다리, 양갈비, 양꼬치가 유명합니다.

 

전 1.5키로짜리 먹었네요.

1키로짜리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전화 확인하고 가시는게 편할거 같아요

 

금정역 7번출구 뒤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중국집, 양꼬치집이 즐비합니다.

 

양다리 사진입니다.

1.5키로치고 양이 많죠 ㅎㅎ

줘마양다리구이는 잘라서 나오는게 아니라

저렇게 나오는 칼로 슥슥 썰어서 

살짝 구어서 먹어야해요

 

줘마양다리구이 금정역점이 좋은건

바로 앞에 위치한 마라탕을 

주문해서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네요.

앞 가게에 가는게 아니라

사장님께 마라탕 주문하면

앞에 있는 압록강이라는 

마라탕 전문점에서 바로 가져다줍니다 ㅎㅎ

양다리 전문점에서 마라탕 전문점까지 

한번에 이용하는거 같은 기분이 드는게 

장점이네요!

 

양다리 써느라 손이 정신이 없어보이네요 ㅎㅎㅎ

양다리구이 아직 안드셔보신 분은

군포 금정역 줘마양다리구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