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ㅣ 파주 임진대가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ㅣ 파주 임진대가집

by 노마드쏘니 2021. 2. 8.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파주편에 나온

민물매운탕 맛집

임진대가집에 다녀왔습니다.

 

# 상호명 : 임진대가집(임진大家집)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나루길 8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연락처 : 031-953-5174

# 주차 : 주차장 매우 넓음

 

place.map.kakao.com/15635639

 

임진대가집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나루길 80 (문산읍 임진리 8-21)

place.map.kakao.com

 

부모님 모시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파주편에 나온

임진대가집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가게 앞까지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전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코로나라 홀은 부담스러운데,

파주 맛집 임진대가집은 

룸식으로 돼있어 편합니다 

 

유리창이라 채광도 좋고

안락한 분위기입니다.

사장님이 프로그램에

많이 나오셨더라구요

원래는 황복으로 유명해지셨다가

참게매운탕, 민물매운탕이 같이 유명해진거 같아요

 

이 집의 메뉴판입니다.

오른쪽 위에 보면 

'수입이나 양식어류는 사용하지 않고

직접 보유한 어선4척에서 잡아올린 고기만 사용한다'

라고 적혀있어 뭔가 믿음이 가네요 ㅎㅎ

저는 종합매운탕 中을 먹었습니다.

 

반찬은 감자조림, 고들빼기, 겉절이 등 

간소하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고들빼기가 좀 달아서 별로였다는...

 

종합매운탕 中짜리 입니다.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조금 남겼습니다 ㅎㅎ

수제비도 들어가 있고,

민물생선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민물매운탕 못드시는 분들은 흙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시는데,

이 집은 흙냄새가 안나서 좋더라구요!

(사진 찍은건 많은데 민물생선 비쥬얼 상 생략.._)

 

개인적으로 매운탕 맛도 깔끔하고 

양도 많고 좋은데

제가 간 날만 그런건지

서빙하시는 분들이 좀 정신없으시더라구요

손님이 많아서 그러신건지...

클레임 거시는 손님들도 계시고..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이 좋았어서

나중에 재방문 해 볼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