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온수역 맛집 / 고바우 덩어리고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로구 온수역 맛집 / 고바우 덩어리고기

by 노마드쏘니 2021. 2. 17.
반응형

구로구, 부천 인근 온수역 맛집

고바우 덩어리 생고기

 

◎ 상호명 : 고바우 덩어리생고기

 

◎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9

            [온수역 도보 1분이내]

 

◎ 휴무일 : 매월 첫번째 일요일

 

◎ 대표메뉴 : 덩어리생고기, 냄비갈비, 돼지껍데기

 

place.map.kakao.com/12405045

 

고바우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9 (온수동 57-14)

place.map.kakao.com

 


 

 

온수역 맛집 고바우 덩어리생고기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고기집입니다.

간판, 입구부터 맛집 포스가 나구요 

결정적으로 국내산 재료에

소주가 2,500원입니다.

전 이 고기집 온지 벌써 십년됐네요

 

저 입구를 지나 들어가면

양 옆에 연탄이 수북하게 쌓여있습니다.

연탄구이집이거든요 ㅎㅎ

 

주차는 근처에 할 곳이 마땅치는 않고,

온수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마음 편합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 온수역 5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1분안에 가게가 보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 내부가 

옛날 신문으로 도배돼어있어 

뭔가 정겹네요 

온수역 맛집 고바우는 돼지고기부터 배추김치까지

다 국내산이라고하네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습니다.

근데 좀 작고 공용개념이네요.

매우 급한 분들은 근처 온수역7호선 화장실 이용하시길.

 

 

덩어리 생고기 2인분입니다. 

사진의 고기는 절반만 불판에 올린거에요 

양이 많습니다 ㅎㅎ

 

그리고 옆에 선지국은 

기본 서비스로 나옵니다.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무엇보다 연탄에 구우니

덩어리 생고긴데 왠만한 삼겹살보다 맛있더라구요.

 

이건 덩어리 고기 먹고 시킨

온수역 맛집 고바우

냄비갈비입니다.

메뉴판에 보면 돼지갈비라고 돼있을거에요 ㅎㅎ

 

주문하실 때 따로 맵기 조절이 됩니다.

전 맵게 해달라고 하고 

마늘을 항상 더 넣네요 ㅎㅎ

냄비갈비는 먹다가 국물이 자작하게 졸았을 떄

밥 비벼먹으면 👍👍👍

 

개인적으로 온수역 주변에 고기집을 많이 가봤는데

이만한 가게 못봤습니다.

동네분들은 다 아시는 곳이라고 하네요.

 


온수역 맛집 고바우 덩어리생고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