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저렴한 북경오리, 베이징덕 맛집 ㅣ 남궁야
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당역 저렴한 북경오리, 베이징덕 맛집 ㅣ 남궁야

by 노마드쏘니 2021. 2. 19.
반응형

사당역 저렴한 북경오리 베이징덕 맛집

남궁야

 


◎ 상호명 : 남궁야

 

◎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10

            (사당역 11번출구 도보 5분)

 

◎ 대표번호 : 02-581-9252

 

◎ 영업시간 : 월~금 11:30 ~ 23:00 

 

place.map.kakao.com/14735548

 

남궁야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10 (방배2동 451-6)

place.map.kakao.com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사당역 인근에서 북경오리(베이징덕)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보통 북경오리 전문점을 가면

3인 기준 7~9만원이나

그 이상 프리미엄가격으로 지불해야 하는데,

사당역 북경오리 맛집 남궁야

전골포함 5만원대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게 간판이나 내부 인테리어는

중국풍이 난다던가 하지는 않지만

깔끔합니다. 사진은 홀 사진이고,

안쪽에 별도 룸이 있으며 

2층까지 영업합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대충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전문점 대비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전 3인이라 북경오리+전골 한마리 주문했습니다.

(2인용은 메뉴에 따로 있습니다)

 

밑반찬은 짜사이, 파김치, 무순, 마늘장아찌,  땅콩조림 등이 나옵니다.

짜사이는 오리에 싸먹을 수 있도록

얇게 썰어서 나오네요.

소스는 춘장과 머스타드소스가 나옵니다.

그리고 별도로 밀전병을 가져다 주시는데

밀전병에 음식을 싸먹으면 

맛이 일품이네요 ㅎㅎ

밑반찬 및 밀전병은 리필 가능합니다.

 

오리구이는 저렇게 껍데기 + 살코기만 먼저 나오고

다 먹을 때 쯤에 뼈 부분과 함께 다리살 등이 나옵니다.

2판 나온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베이징덕은 예전 중국 황제가 즐기던 음식인데

황제는 오리 껍질만 먹고

살코기는 신하들에게 줬다고 하네요

그만큼 껍데기가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허겁지겁 먹느라 2번째랑 전골은 사진 못찍었네요

찍은줄 알았는데...

 

전골의 경우에는 들깨가루가 들어간 하얀 전골이라 보시면 됩니다.

잡내도 안나고 맛이 구수합니다.

그리고 전골에는 칼국수나 수제비 사리 추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사당역, 이수역 인근 저렴한 북경오리

남궁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