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포테이토 ㅣ 만원할인받은 배달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ㅣ 만원할인받은 배달 후기

by 노마드쏘니 2021. 3. 2.
반응형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배달앱으로 만원 할인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3월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전 어제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시켜서

연휴를 마무리했네요.

 

보통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을 했었는데

배달앱에서 10,000원 즉시할인 해주길래

바로 시켰습니다 ㅎㅎ

 

가격은 방문포장할인이 더 저렴하긴한데

운전해서 가지러 가야하는게 너무 귀찮아서

나름 합리화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2만원 안나왔네요.

뭐 먹을가 하고 요기요 어플 들어갔더니

도미노 피자 만원 즉시할인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방포나 수요할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때다 싶어서

포테이토 피자 나폴리 도우로 주문했습니다.

이벤트 중인 메뉴들은

사이즈가 라지로 동일하더라구요

 

배달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맛있게드세용 문앞에 두고가용'

라고 문자 보내주셔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배달안심 스티커도 붙어있더라구요

도미노 클라스 ㅎㅎ

 

포테이토 피자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도미노는 마요네즈 뿌려서 오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도우는 씬<나폴리<오리지널 크기라서

나폴리로 먹었습니다

개인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라지사이즈라 크기가 커서

4조각 먹고 다 못먹었습니다 ㅎㅎ

 

도미노피자 주문하면

갈릭디핑소스2개, 핫소스2개, 피클1개는

기본 무료제공입니다.

참고하세요!

 

전 갈릭디핑1개 추가, 콜라 주문

이렇게해서 주문한거에요.

 

이상 만원할인받아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 배달할인 주문한

후기, 리뷰였습니다.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 주문하기

배달할인받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