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범계역 가성비 닭도리탕 닭볶음탕 맛집 ㅣ 큰손
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범계역 가성비 닭도리탕 닭볶음탕 맛집 ㅣ 큰손

by 노마드쏘니 2021. 3. 3.
반응형

안양 범계역 가성비 좋은

닭도리탕(닭볶음탕) 맛집 큰손


 

안녕하세요. 노마드쏘니입니다.

오늘은 안양 범계역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닭도리탕 닭볶음탕 맛집 큰손

포스팅입니다.


 

● 상호명 : 큰손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11번길 16 지하1층

place.map.kakao.com/519272280

 

큰손 범계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1번길 16 지하1층 (호계동 1048-2)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월요일~토요일(17:00~02:00) / 일요일 휴무

 

비고 :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

 

원래 범계역 맛집 큰손은 

관양동 수촌마을에 1호점이 있고

거기가 장사가 잘돼서

범계역에 2호점을 낸 케이스입니다.

 

큰손 메뉴판 사진 보면 가격 보이시죠 ㅎㅎ

닭도리탕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3명이 하나 시켜서 먹고 

볶음밥 먹으면 양이 맞더라구요 ㅎㅎ

조리시간은 만석일 경우 30분정도,

15~20분 정도 걸립니다.

그래서 전 조리시간 기다리기싫어서

부추삼겹도 같이 시켰습니다 ㅎㅎ

이렇게 나오는데 13,000원이니까

가성비 좋은거 맞겠죠??ㅎㅎ

 

기본반찬으로는 배추잎, 도토리묵, 콘샐러드가 나옵니다.

부추삼겹도 바로먹으면 맛나더라구요

고기 양도 많고 ㅎㅎ

 

작은 닭이 아니고

큰 닭이 들어있어서 양이 많아요

감자도 많고 ㅎㅎ

개인적으로 감자 폭 익혀서

숟가락으로 눌러 먹는걸 좋아해서

감자 많은 나오는 닭볶음탕이 맛나더라구요

남자 3명이서 이렇게 먹으니 

완전 배부르더라구요 

그래도 볶음밥은 먹어야할 것 같아서..ㅎㅎ

 

 

볶음밥 1인분 시켰는데

이것도 양이 많네요 ㅎㅎ

 

안양 범계역 인근에

가성비 넘치는 닭도리탕(닭볶음탕)

찾으시는 분들은

큰손 추천드려요.

 




안양 범계역 닭볶음탕(닭도리탕)

가성비 맛집 큰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