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배경 지우는 법 (누끼 따는 법)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사진 배경 지우는 법 (누끼 따는 법)

by 노마드쏘니 2020.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쏘니입니다.

 

오늘은 사진 배경을 지우는 법을 포스팅합니다.

 

디자인에서는 누끼를 딴다고 하죠ㅎㅎ

저도 디자인 작업 할 때는 포토샵으로

한땀 한땀 누끼를 따는데요,

거의 노가다에요 ㅠㅠ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그래서 간단하게 사진의 배경을 지우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서 [배경화면 제거]를 검색하면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네이버는 첫번째로 안나오더라구요 

 

http://remove.bg

www.remove.bg/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 remove.bg

이미지 배경 제거: 클릭 한 번 없이, 5초만에, 100% 자동, 무료.

www.remove.bg

사이트 링크 같이 걸어드립니다.

 

 

빠르게 사진의 배경을 지우는 법

사이트에 나와있는데로 

이미지를 드래그하면 5~10초 후 자동으로 

누끼가 따지며 배경이 지워집니다ㅎㅎ

 

출처 : 픽사베이

이 사진으로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5초 걸리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은 픽사베이에 무료 배포 사진입니다.)

 

이렇게 그냥 사진을 드래그해서

웹페이지 위에 올려놓으면 

끝입니다.

좀 허무하죠 ㅋㅋㅋ

 

누끼가 자연스럽게 따지며 

사진 배경을 쉽게 지웠네요 ㅎㅎ

그대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