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 관련 정보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 관련 정보

by 노마드쏘니 2020.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가장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시즌 2 관련 정보 공유드려요

이런 류의 드라마를 좋아하진 않지만

친구들 소개로 보게됐는데

전개도 시원시원하고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드라마 펜트하우스 포스터
출처 : YTN뉴스

위의 뉴스기사 캡쳐본 처럼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의 대본리딩이 진행이 됐다고합니다 ㅎㅎ

 

드라마 펜트하우스 몇부작인지는

현재까지 나온 바로는 총 45부작 입니다.

○ 시즌1 : 21부

○ 시즌2 : 12부

○ 시즌1 : 12부

 

현재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1은 월화드라마로 진행돼고 있는데,

시즌2 그리고 시즌3는 각각 12부작으로

금토드라마로 편성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제작사인 스튜디오S의 한정환 사장님 언급으로

 

"시즌 3까지 내년 상반기에 다 간다" 

"(주연배우의 출연 여부) 비밀이다. 깜짝 놀날 일이 일어날 것이다. 단순히 점 찍고 나오는 수준은 아닐거다"

 

라는 인터뷰를 보아 기존의 주연배우들이 모두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주연배우나 개연도가 다 바뀌면 

몰입도가 떨어질거같은데..

우리나라 공중파 드라마도 넷플릭스처럼

고퀄리티 시즌제가 자리잡았으면 합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으로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 드라마 보는 시간이 많아지는데

후딱후딱 시즌2, 시즌3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