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작 : 스위트홈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넷플릭스 추천작 : 스위트홈

by 노마드쏘니 2020. 12. 20.
반응형

 

 

12월 18일 넷플릭스 추천작 스위트홈 시즌1이 공개됐습니다.

전 이틀에 걸쳐 다봤네요 ㅎㅎ

 

youtu.be/B5IQqZDSRjk

 

넷플릭스 추천작 스위트홈
작가 김칸비님의 네이버웹툰 실사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김칸비님의 돼지우리나
스위트홈을 재밌게 봤었지만

 

웹툰을 보지 않으신 분들도
킬링타임용으로 충분하실 것 같아요

 

youtu.be/2s3Qqp5LD24

스위트홈 시즌1은 제작비가 300억으로
총 10개의 에피소드입니다.

국내 드라마 최초의 크리쳐 물 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CG도 볼만한 편이며 

배우들도 연기를 다 잘한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미드의 CG랑 비교는 안돼겠지만...
제작비 차이도 있고!)

 

코로나로 밖에 나가지 못하는데

킬링타임용으로 넷플릭스 스위트홈 추천드려요 ㅎㅎ

 

마지막 에피소드를 봤을 때, 

시즌2는 충분히 나올 것 같고

웹툰과 내용이 아예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이시영 캐릭터는 원작에는 있지 않았어서..

(아마 시즌제를 위한 캐릭터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자가 봐도 이진욱 존잘이네요

 

www.youtube.com/watch?v=liBqb9JYLgg&list=PLL1qZqiuec_SeSHzfrdR4Wk5iXGDzg-RC&index=4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BGM이
뜬금없다 느낄 때가 있었는데

넷플릭스 추천작 스위트홈을 보는데
크게 상관은 없네요 ㅎㅎ


모두 코로나 시국에 방구석에서

건강하고 재밌게 즐기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