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손흥민 토트넘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by 노마드쏘니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토트넘 핫스퍼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원래는 인터넷은 네이버 / TV는 스포티비로 보셨을 텐데

그 두개가 프리미어리그 중계권을 못따면서

더이상 못보게됐습니다.

 

www.spotvnow.co.kr/

 

SPOTV NOW

 

www.spotvnow.co.kr

손흥민 토트넘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은 

바로 ' SPOTV NOW' 에서 보면됩니다!

 

 

스포티비나우는 기본적으로 유료이지만,

손흥민 선수의 팀인 토트넘 핫스퍼의 경기는

무료중계 합니다 ㅎㅎ

 

회원가입만 하면

인터넷이나 휴대폰 어플로 

토트넘의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실시간 중계가 아닌 

하이라이트는 당연히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침에 잠 깨려고 

매일같이 하이라이트를 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풀럼전에서 

꼭 100호골을 넣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손흥민 토트넘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