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쿠팡 OTT - 쿠팡플레이(쿠팡 스트리밍 서비스)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신규 쿠팡 OTT - 쿠팡플레이(쿠팡 스트리밍 서비스)

by 노마드쏘니 2021. 1. 11.
반응형

쿠팡플레이 OTT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섬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COUPANG의 신규 OTT인 

'쿠팡플레이' 이용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OTT(Over The Top)은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일컫습니다.

즉, 전파 혹은 케이블이 아닌 

인터넷 망으로 보는 영상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넷플릭스가 대표적입니다.

그 시장에 쿠팡이 뛰어들어서 이용해봤습니다 ㅎㅎ

 

쿠팡플레이 로그인 및 가입 화면

쿠팡 가입 화면입니다.

 

쿠팡 플레이와우회원일 경우 무료!!입니다.

즉, 로켓배송 회원이신 분은

스트리밍도 무료인겁니다 ㅎㅎ

반대로 회원이 아니신 분은

월정액 2,900원이 이용료입니다.

 

저는 로켓배송 없으면 못사는 사람이라

매월 2,900원을 내고 이용하고 있어서

멤버십으로 로그인을 바로 했습니다.

 

쿠팡플레이 로그인 화면

정보 입력 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앱을 연동해 로그인이 됩니다.

편하네요 ㅎㅎ

 

참고로 쿠팡플레이는 현재 안드로이드만 지원하고

아이폰이나 컴퓨터 인터넷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올해 초에 서비스 예정이라고 하네요.

 

쿠팡플레이 이용약관 동의 화면
쿠팡플레이 카테고리 화면 사진

영화, 교육컨텐츠, 드라마, 다큐멘터리

테마별 추천 영화 등등

넷플릭스랑 비슷한데

카테고리는 많지만

세부 컨텐츠가 적네요 아직은

 

쿠팡플레이 다큐 및 명작 카테고리 사진
구글플레이에서 쿠팡플레이 검색한 화면 캡쳐본
컴퓨터로는 아직  서비스 지원 전

아직 미러링은 지원 전인거같아요

안드로이드 폰으로 영화 재생 한 후에

세부내용보니

자막이나 해상도 변경 등의 메뉴만 있네요.

 

해상도는 360p / 480p / 720p / 1080p 까지 지원합니다.

4k는 아직인거같아요.

 

쿠팡 로켓와우회원인데 안드로이드를 쓰시는 분들은

무료로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보니까 넷플에 없는 영화나 드라마가 있네요 ㅎㅎ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