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칠게빵 후기 가격 위치
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만칠게빵 후기 가격 위치

by 노마드쏘니 2021. 3. 12.
반응형

순천만 칠게빵

후기 가격 위치

 


 

안녕하세요.

순천 갔을 때 먹었던

순천만칠게빵 후기 가격 위치 관련

포스팅입니다.

위치는 굳이 안보셔도

순천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ㅎㅎ

순천만 인근에 있는

칠게빵 파는 곳 위치는 공유해드릴게요.



◎ 상호명
: 순천만칠게빵

 

◎ 가격 : 바로 먹는 칠게빵 5천원 / 포장, 선물 칠게빵 1만원

 

◎ 위치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24

 

영업시간 : 매일 10시30분 ~ 21시



순천만을 갔다가

델리만주 같은 달달한 빵 냄새가 나길래

갔던 곳 입니다 ㅎㅎ

 

설명 써있는걸 보니

순천만 갯벌에 사는 칠게를

특수 공법으로 건조분쇄한 분말을 사용하여

순천만 간척지 친환경 쌀과 혼합해서 만든 쌀빵

이라고 합니다.

 

꼭 이 집을 안가시더라도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ㅎㅎ

왠만한 빵집보다 

순천만칠게빵 파는 집이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

 

 


빵 굽는 기계입니다 

붕어빵 기계같이 생겼네요 ㅎㅎ
우선 가게에 가면

굉장히 달달한 냄새가 많이 납니다.

델리만주 + 빵집 냄새 같더라구요.

 

 


근처에서 따끈하게 바로 먹으려고 포장했습니다.

선물용은 다르게 포장해줍니다.

 


일단 굉장히 귀엽습니다 ㅎㅎ

칠게가 눈이 저렇게 컸던가 

 

 


겉은 바삭하고 팥도 꽉차게 들어가있습니다.

달달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풀빵 느낌이 납니다.

근데 칠게를 갈아넣었다고해서 그런지

지인은 좀 텁텁하다고 하더라구요

 

속에 팥 왜에 견과류도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네요.

 

근처에 카페가 많아서 커피랑 같이 먹었더니

단맛도 중화되고 

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순천가시는 분들은 

간식으로 드셔보세요

 


순천만칠게빵 후기 가격 위치 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