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 영화 승리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넷플릭스 신작 : 영화 승리호 후기

by 노마드쏘니 2021. 2. 5.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승리호 후기

 

2월 5일, 오늘 영화 승리호

넷플릭스에서 개봉됐습니다.

 

퇴근하고 오자마자 바로 봤네요 ㅎㅎ

 

# 제목 : 승리호

# 개봉플랫폼 : 넷플릭스(NETFLIX)

# 감독 : 조성희

출연 : 송중기, 김태리, 유해진, 진선규, 리처드 아미티지 등

장르 : SF물

 

출처 : 승리호 스틸컷

넷플릭스 신작 승리호

한국 영화 최초로 우주를 배경으로한 

SF물 영화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요즘 

영화관 개봉보다 넷플릭스 개봉작들이

점점 많아지는 추세네요.

 

조성희 감독은 이전에 '늑대소년'을 연출한

감독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느낀 영화내용은

우주 SF장르는 영화의 배경이고

 

전체적으로 휴먼드라마 내용이라고 보입니다.

물론 영화 마지막에 우주 전쟁씬이 있지만..

 

그래도 저는 전체적으로 재미있게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봤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우주SF물을 만들 수 있구나싶기도 하구요.

그리고 제작비가 250억원정도라는데

헐리우드 우주SF물 제작비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적은(?) 제작비로

훌륭한 퀄리티를 뽑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이러한 우주SF물은 

영화관의 대형스크린으로 봐야

영상미를 즐길 수 있는데

망할 놈의 코로나로 인해

침대에서 누워서 태블릿으로 봤다는게 

아쉽네요..

 

유해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