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오픈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넷플릭스 신작 :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오픈

by 노마드쏘니 2021.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1월 22일 오후5시, 즉 방금 넷플릭스에서 오픈됐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 제목 :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 장르 : 웹예능

 

# 총 회차 : 8회차

 

# 출연진 : 유재석, 이광수, 김종민, 박민영, 세훈, 세정

 

 

출처 : 네이버 

출연진이 아주 맘에 드네요 

유느님-광수 조합은 믿고보는 조합 ㅋㅋ

그리고 놀면뭐하니에서 보니까

유재석-김종민도 케미가 좋더라구요

 

제작진이 소개란에 

생고생버라이어티라고 써놓은걸 보니

기대가됩니다 ㅎㅎ

그 외에 게스트들도 화려하다고 합니다.

전 이번 주말에 8회까지 

한번에 달릴 예정입니다 ㅎㅎ

 

넷플릭스 들어가보니까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총 8회차로 구성돼있네요.

하루만에 다 볼수도 ㅎㅎ

 

출처 : 네이버동영상 캡쳐본

주말 코로나를 피해 

방콕하고 쉬실분들은

참고하시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