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미지, 사진 다운 받는 이용하는 방법(feat. 픽사베이/pixabay)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무료 이미지, 사진 다운 받는 이용하는 방법(feat. 픽사베이/pixabay)

by 노마드쏘니 2021.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 풀린 주말이네요.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이나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무료 이미지를 다운받거나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무료 이미지 배포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사이트 이름은 

 

PIXABAY / 픽사베이

입니다.

 

놀라운 무료 이미지 - Pixabay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영문 사이트라 걱정하지마세요 ㅎㅎ

한글번역 되있거든요.

 

무료 이미지, 무료 벡터 이미지,

무료 일러스트레이트 등을 

픽사베이에서 검색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은 필수 입니다]

 

 

이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그냥 필요한 이미지/벡터/그림 등을 

검색합니다.

간단해요 ㅎㅎ

 

 

여러가지 이미지가 나옵니다.

첫번째 줄은 스폰서(?)라고 해서 

유료사이트 광고같은거라고 보시면되고

두번째 줄부터 이용하시면됩니다.

(2번째 줄부터 무료입니다)

두번쨰 줄부터라고 해도

몇페이지씩 나와요 ㅎㅎㅎ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찾으셨으면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그냥 누르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누르시면 원하는 픽셀 기준의 사이즈가 나오고

필요하신 사이즈를 눌러 다운로드 하시면 끝이에요

 

다운로드가 됐고,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준사람에게

'원하는 사람은 기부를 해달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안하셔도 됩니다. 하시는건 당연히 자유 ㅎㅎ

 

그리고 오른쪽 빨간 박스 쳐놓은걸 보시면

상업적 이용가능/출처 안밝혀도 됨

이라고 나와있네요

상업적 이용도 가능하다는 얘기입니다 ㅎㅎ

다운 받으신 전/후로 상업적 이용여부는

필히 체크하시는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무료 이미지 다운 및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