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썸네일, PPT, 상세페이지를 무료로 포토샵 없이 만드는 법(미리캔버스)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이미지 , 썸네일, PPT, 상세페이지를 무료로 포토샵 없이 만드는 법(미리캔버스)

by 노마드쏘니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 사진, PPT, 상세페이지, 썸네일 등을

포토샵 없이 

클릭 몇 번에 쉽게 만들 수 있게 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폰트, 템플릿이 무료이고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이트 내에서 몇번의 수정 클릭으로 

쉽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바로 '미리캔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요즘 대세 중에 대세더라구요 ㅎㅎ

이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필요한 내용, 즉 PPT, 로고, 배너, 카드뉴스, 썸네일 등

필요한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맘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클릭 / 수정하면 끝...

간단하죠 ㅎㅎㅎ

 

수정 후 다운로드하면 그냥 바로 이렇게 이미지가

완성이된 것이 와요 ㅎㅎㅎ

 

저작권 문제가 없다고 나와있네요.

요즘 이미지나 폰트는 저작권 이슈가 많아서

블로그 포스팅, 유튜브, 카드뉴스 등 

웹콘텐츠 제작시 저작권 확인이 필수입니다.

 

모바일 최적화되는 사이즈 선택도 가능하고

 

별도의 설치도 필요없이

사이트 내에서 작업이 완료됍니다 ㅎㅎ

설치해야되면 뭐 신뢰성도 안가고

유사프로그램 설치 요구도 많은데

 

블로그 포스팅 사진, PPT, 상세페이지, 썸네일 등을

포토샵 없이 

클릭 몇 번에 쉽게 만들 수 있게 하는

'미리캔버스'는

 

그게 없어서 편해요 ㅎㅎ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작업이 어려운

블로거,유튜버나 PPT를 자주 작업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사이트인 '미리캔버스'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 매우 춥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