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역 맛집 여로집 ㅣ 오징어볶음 오징어무침
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역 맛집 여로집 ㅣ 오징어볶음 오징어무침

by 노마드쏘니 2021. 3. 13.
반응형

영등포 오징어볶음 맛집 

여로집


섬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지하철역 인근

오징어볶음으로 유명한 맛집인

여로집 다녀온 후기 

포스팅입니다.

 

직장이 영등포거나 

여의도인 분들이 가시기 좋을 것 같아요

이미 유명하기도 하구요.

 


◎ 상호명 : 여로집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 ~ 새벽1시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26

            (영등포역 지하철 도보5분이내)

 

place.map.kakao.com/12354234

 

여로집 본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26 (영등포동3가 15-1)

place.map.kakao.com

 

여로집 별관 간판 사진


영등포 유명 맛집인 여로집

별관과 본관이 마주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보니 

별관만 줄이 길던데

음식이 본관에서 만들어져서

별관으로 이동하는 것 같더라구요

본관이나 별관이나 차이가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여로집이 나온 방송리스트 사진


이미 유명한 만큼, 

수많은 방송에 나왔더라구요

생방송 투데이에는 3번이나 나왔네요 ㅎㅎ

 

여로집 메뉴판 사진


가격표 입니다.

저는 2명가서 오징어볶음 小자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남자 두명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ㅎㅎ

양이 푸짐해서 조금 남겼어요

 

오징어볶음 사진

 

기본 상차림으로는

오징어볶음을 싸먹을 상추, 콩나물과

맵기를 중화시켜줄 동치미가 같이 나옵니다.

동치미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징어볶음 사진

 

오징어볶음은 무채와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오징어가 커서 

가위로 잘라먹어야해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맵다고 후기가 많던데

엽떡이나 닭발 보다 

덜매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기에 직원들이 불친절하다 

그런 내용들 많던데

제가 갔던 날에는 

그냥 조용해서 얘기 나누기 좋더라구요

딱히 불이익을 받은건 없었네요.

 

오징어볶음 사진


개인적으로 계란찜이 9천원인거에 놀랐네요

너무 비싸긴한데 

매운 음식 먹을 때에

빠지면 안될거 같아서..

계란찜 양이 많기는 한데

9천원은 비싸서 

여러명 가시는 분들이 시켜야 

좋을 것 같아요.


영등포 맛집 

여로집 후기 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