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손두부 두부전골 맛집 ㅣ 가월리 손두부
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손두부 두부전골 맛집 ㅣ 가월리 손두부

by 노마드쏘니 2021. 2. 10.
반응형

파주 두부전골 맛집

가월리손두부

 

 


 

◎ 상호명 : 가월리손두부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감악산로 1473

◎ 메뉴 : 두부전골, 콩국수

◎ 주차 : 주차장 큼

 

 

place.map.kakao.com/16514333

 

가월리순두부

경기 파주시 적성면 감악산로 1473 (적성면 가월리 154-2)

place.map.kakao.com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가는 길에 있는

두부전골 맛집 가월리손두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는 아담합니다.

메뉴판은 별도로 없으며 

사진 우측에 보이는게 다입니다.

 

여름에는 콩국수 먹으러 많이 간다고 하네요.

전 대표메뉴인 두부전골을 시켰습니다.

1人 8,000원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이네요

 

군부대 근처에 있는데, 

점심시간에 간부들이 나와서 

많이 먹는다고하네요

전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한산했습니다 ㅎㅎ

 

*전 화장실 이용 안했지만,

화장실이 깨끗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밑반찬은 단촐하게 나옵니다.

밥, 김치, 콩은 다 국산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콩비지를 따로 주시는데,

여기에 간장 덜어서 먹으면 

매우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두부찌개가 끓는 동안 그걸로 밥 반공기는 먹었네요

 

두부전골 사진입니다.

국물이 엄청 시원했어요 

근래에 먹은 두부전골 중에 탑이었습니다 

국물 엄청 깔끔하고 시원하고 

해장에는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두부전골이나 깔끔한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 안하실 것 같습니다.

 

단점은 좀 머네요 ㅎㅎ

보통 감악산 출렁다리 가시는 분들이

들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네이버맵, 카카오맵에는

'가월리순두부'로 등록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파주 두부전골 맛집 가월리손두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