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기프티콘으로 블랙알리오 주문 방법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푸라닭 기프티콘으로 블랙알리오 주문 방법 후기

by 노마드쏘니 2021. 5. 14.
반응형

푸라닭 블랙알리오 기프티콘 주문 후기

푸라닭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방법 및 블랙알리오 후기

 

푸라닭 블랙알리오 기프티콘
푸라닭 블랙알리오 기프티콘

 

푸라닭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하는 방법

얼마 전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푸라닭 블랙알리오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해서 들어가도 주문하는 방법이 안나와있어서 매장에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그냥 푸라닭 기프티콘은 전화주문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화해서 기프티콘 번호 유선으로 불러주면 매장에서 조회하신 후 "블랙알리오+콜라 1.25L 세트 맞으시죠"라는 확인 후에 배달이 바로 가능합니다. 물론 배달비는 별도로 계산하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기프티콘 전화 주문 후 배달 오신 분께 배달비는 현금으로 전달드렸습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후기

개인적으로 푸라닭은 주문 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포장지 및 포장백이 참 고급지고 이쁘네요. 포장지 덕에 뭔가 치킨이 고퀄리티로 느껴집니다. ㅎㅎ 치킨 무도 푸라닭 자체 디자인으로 오고 기존의 흰 무가 아니라 노란색 무가 옵니다.

이름도 그렇고 참 아이디어가 좋은 것같아요. 

전체 구성은 푸라닭 포장 백 안에 블랙알리오 치킨, 고추마요 소스, 치킨 무, 콜라 이렇게 배달이 왔습니다.

푸라닭 포장백
푸라닭 포장백
푸라닭 포장지
푸라닭 포장지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블랙알리오 치킨

블랙알리오 치킨은 간장 치킨에 마늘 후레이크가 같이 와서 보기에도 맛나보입니다. 푸라닭 치킨은 오븐에서 1차 조리 후 기름에 살짝 튀긴다고 하네요. 오븐에 구어서 그런지 겉바속촉이네요. 보기보다 간이 엄청 쎄진 않아서 물리지 않게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릴 만 하면 같이 동봉되어 온 고추마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다른 느낌이 나서 좋네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드셔보시길 바래요. 전 다음에 푸다락에서는 악마 치킨 먹어보려구요. 엄청 맵다고 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