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후반부 관전포인트 ㅣ 펜트하우스 시즌3 관련정보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펜트하우스2 후반부 관전포인트 ㅣ 펜트하우스 시즌3 관련정보

by 노마드쏘니 2021. 3. 12.
반응형

펜트하우스2 후반부 관전 포인트 및

펜트하우스 시즌3 관련정보

 

안녕하세요.

펜트하우스 시즌2

잘 보고 계신가요 ㅎㅎ

 

펜트하우스 시즌2 총 12부작 중

벌써 전반부가 지났네요.

 

후반부 관전포인트는 무엇인지

아직 안풀린 떡밥이 무엇인지

포스팅하려고합니다.

 

7화 예고를 보니

오윤희가 "지금 눈에 뵈는거 없어"라며 시작하더라구요

회차별 예고편은 SBS드라마에서 볼 수 있습니다.

 

programs.sbs.co.kr/drama/penthouse2/main

 

펜트하우스 2

방송중 매주 금,토 밤 10시

programs.sbs.co.kr

 

관전포인트 1 : 오윤희와 로건리의 복수

오윤희(유진)은 딸 배로나(김현수)가 대상 수상을 했지만 

트로피를 손에 쥐어보지도 못하고 의식불명 사태가 되자 절망에 빠졌습니다.

진범을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하윤철(윤종훈)이 만든 

가짜 범인인 청아예고 수위 박씨 아저씨가 범인으로 잡히며

수포로 돌아갔습니다.

7화 예고편에서 오윤희가 배로나의 묘지에서 

"지금 눈에 뵈는거 없어"라며 

복수극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로건리도 진분홍(안연홍)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하며 천서진(김소연)과 하은별(최예빈)의

수상한 움직임을 보고받으며 준비하는 과정이 나왔고

7화 예고편에 나와서 "주단태의 비밀을 그 사람이 다 알고 있다"며

기대감을 주었습니다.

 

관전포인트2 : 배로나 사건의 진범

펜트하우스 시즌2 1회 시작부터 나왔던

돌계단에서 추락하는 청아예고 학생은

배로나였습니다. 

청아예술제가 끝난 후 하은별이 배로나에게 

강한 질투심에 휩싸여 트로피를 휘둘러 

배로나를 계단으로 추락시키며 의식불명에 빠뜨렸는데,

6회 마지막에 의문의 남자가 배로나의 

산소마스크를 벗기는 장면이 나오며 

배로나의 죽음을 암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윤철 아니면 로건리 같은데

김순옥 드라마라 모르겠네요 ㅎㅎ

배로나가 살아있을 수도 있는 순옥드라마여서

 

 

관전포인트3 : 심수련? 나애교?

지난 6회 엔딩에서 심수련(이지아)과 똑같은 얼굴이 등장하며

반전이 나왔었습니다. 

 

이지아 배우가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고 했어서 안나올줄 알았는데

역시 순옥드라마는...ㅋㅋ

 

찾아보니 심수련이 아니라 

주단태의 전부인인 나애교라는 말이 많던데

심수련과 똑같은 얼굴에 

헤어스타일, 분위기만 다른 인물의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해지는 만큼

후반부가 어떻게 진행 될 지 궁금하네요.

 

 

펜트하우스 시즌3 정보

○ 펜트하우스 시즌3는 오는 3월 말부터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제작진이 "김순옥 작가가 최근 시즌2 대본 집필을 마쳤으며

    3월 말에 시즌 2촬영을 마칠 예정"

    "2주간의 휴가 후 바로 시즌3 촬영 시작 예정"이라네요.

   

 

○ 펜트하우스 시즌3는 주1회 방영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총 12부작이 주1회 방영이면

    3달을 방영한다는 건데...

    답답해서 어떻게 기다리죠

    관련기사 첨부해드려요.

    n.news.naver.com/entertain/article/241/0003091045

 

[단독]'펜트하우스' 시즌3는 주 1회 편성

[일간스포츠 김진석] 어쩌다보니 1년 장기 프로젝트가 됐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편성을 변경하며 장기적인 관심을 구하고 있다. 당초 '펜트하우스'는 두 시즌으로 기획됐다. 최초 의도라

n.news.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