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런치 런치세트 할인 부활 ㅣ 점심걱정 끝
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맥도날드 맥런치 런치세트 할인 부활 ㅣ 점심걱정 끝

by 노마드쏘니 2021. 2. 25.
반응형

맥도날드 맥런치

런치세트 할인 다시 시작

 

 

 

안녕하세요. 노마드쏘니입니다.

오늘은 최애 햄버거 브랜드 중 하나인

맥도날드의 맥런치가 

최향존중 버거할인으로 다시 돌아와서

관련 내용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맥날 사장님이 다시 바뀌셨나?)

 

맥도날드 런치 세트 할인으로

점심시간에 매번 애용했었는데

다시 돌아와서 너무 좋네요 ㅎㅎ

 

맥런치 메뉴는 총 7개입니다.

 

(1) 슈슈버거

(2)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3) 상하이버거

(4) 빅맥

(5) 1955버거

(6) 맥치킨 모짜렐라

(7) 쿼터파운더 치즈

 

https://youtu.be/XpRMhSaZadM

 

비고사항

- 맥도날드 런치 메뉴 판매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2시

- 맥딜리버리 판매 제외

- 일부 매장 판매 제외(용인, 마장 휴게소)

- 매장에 따라 메뉴가 상이할 수 있음

 

 

그리고 맥런치 이후에도

빅맥 스페셜세트(빅맥세트+불고기버거 단품)와

상하이버거 스페셜세트(상하이버거 세터+불고기버거 단품)는

오후 2시부터 판매한다고 하네요.

 

지난주에 갔을 때는 못봤던 건데...

이거도 이번에 바뀌면서 새로 생긴

스페셜 세트인거 같아요

암튼 할인하니 좋네요 ㅎㅎ

가끔 저녁 식사 대신 햄버거 땡길 때는

스페셜세트 먹어봐야겠네요.

 


 

맥도날드 맥런치 런치세트 할인 부활

728x90
반응형

댓글